SSL 인증서 써트코리아- DigiCert 공식 제휴사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CodeSign
인증서


> CodeSign인증서 > CodeSign인증서란?

CodeSign인증서란?

CodeSign인증서란?

개발된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배포할 경우 이 프로그램이 안전하다는 사실을 입증하기 위해 기업 실체성 인증을 받는 디지털서명용 인증서입니다.

개발자가 유익한 프로그램을 만들 수 도 있고, 해킹 이나 바이러스를 만들 수 도 있으므로, 최종사용자는 이것을 다운받아서 실행하기 이전에 어떠한 종류이며,
다운받아도 안전한지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들은 해킹되거나, 다른 개발자에게 도난 당하거나, “알 수 없는 게시자” 경고에 고객들이 설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코드서명 및 드라이버 서명 인증서를 사용하여 이러한 문제로부터 보호해야 합니다.

CodeSign인증서의 필요성

프로그램의 무결성 확인

사용자는 배포하는 프로그램이 조작되지 않았는지 여부를 최종 서명한 날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신뢰도향상

다운로드나 설치 중에 “알 수 없는 게시자” 대신 ‘회사명’이 정확히 확인되기 때문에, 회사 신뢰도를 향상 시키고 사용자에게 안전하게 다운로드 할 수 있게 합니다.

CodeSign인증서 설치 전/후

어떤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가?

Microsoft Authenticode(Multi-Purpose) Certificate

Microsoft SDK로 개발한 ActiveX등의 32bit 또는 64bit 사용자 프로그램 서명을 위한 인증서입니다.
.exe / .dll / .cab / .ocx 프로그램 배포를 위한 인증서로 IE 4.0 이상에서 구동 가능합니다.

Netscape Code-Signing Certificate

Netscate 브라우저에서 Netscape plug-ins, ActiveX 컨트롤, applets, executables와 Netscape브라우저의 다른 형태의 파일 서명을 위한 인증서입니다.

JavaSoft Developer Certificate

JDK1.3이나 이상의 자바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전자인증서입니다.
.jar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Apple Developer Certificate

매킨토시에서 사용되는 애플프로그램 개발자를 위한 전자인증서입니다.

Adobe AIR Code-Signing Certificate

Adobe AIR 프로그램 배포를 위한 인증서입니다. .air 파일의 형식을 지원합니다.

Microsoft Office and VBA Developer Certificate

Microsoft Office나 Visual Studio 환경에서 만든 매크로 프로그램 서명을 위한 인증서입니다.